반응형

아주 쉬운 달팽이 종이접기

반응형

 

아냥하세요 조이저기나아입니다 ㅎㅎ 웃기죠 ㅎㅎ 제가 이빨이 하나 빠져서 발음이 잘 안되었나 보네요 지금은 또 잘 되죠 빠진 이빨을 다시 붙였어요 거짓말이라구요 정말인데요 어 이렇게 의심이 많으셔서 어찌 종이접기를 잘 하실 수 있을까요 ㅎㅎ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는 달팽이인데요 정말 쉽답니다 이말은 거짓말 아니구요 사실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아주 쉬운 달팽이 종이접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입니다 어제 접었던 촛불보다 더 쉬울거에요 그런데 어제는 최고로 쉽다는 말을 했죠 오늘은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정말 이뻐요 그리고 종이 다 접으신 다음에 달팽이 집에 동그라마 이쁘게 그려 넣으시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아주 쉬운 달팽이 종이접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