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최고로 쉬운 촛불 종이접기

반응형

 

안농하세요 쫑이쩝기나라입니다 ㅎㅎ 오늘 종이접기는 촛불인데요 뭐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목을 최고로 쉬운 촛불이라고 했죠 아마 촛불 종이접기중에서는 가장 쉬울거에요 제가 장담한답니다 정말이라니까요 믿어주세요 ㅎ 왜 쉬운지 아냐면요 제가 종이접어서 영상을 직접 찍어서 올린영상이기때문에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요

 

 

그럼 오늘 소개할 아주 최고로 쉬운 촛불 종이접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난이도 이구요 보기와 다르게 매우 쉬워서 어린친구들도 아주 손쉽게 종이접으실 수있다는것 입니다 그리고 빨갓게 올라오는 불이요 정말 실감 나지 않나요 제가 일부러 색상까지 맞추어서 종이접기를 했어요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해볼까요 ㄱㄱ~

 

 

 

그럼 아주 최고로 쉬운 촛불 종이접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