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백두산 종이접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입니다 ㅎㅎ 벌써 20일이네요 ㅎ 하 이제 10일후면 이번달도 다 가네요 이제 조금 있으면 춘삼월이 오겠죠 ㅎㅎ 하지만 아직은 춥다는것 잊으시면 안된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실외 활동 하시는 것보다는 실내활동하시는게 좋아요 그러니 실내에서 종이접기를 하시는것은 어떻하신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주제는 백두산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백두산 종이접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랍니다 보시기에도 간단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뭐라구요 어려워 뵌다구요 아닌데 실제로 영상을 한번 보시면서 접어 보세여 전혀 어렵지 않답니다 제가 뭐하러 거짓말을 하겠어요 정말이라니깐요 좀 믿어주세요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가요 ㄱㄱ~

 

 

 

그럼 쉬운 백두산 종이접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