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삼각김밥 종이접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운데 혹시 감기 걸리신분들 안계신가요 만약 감기걸리신분이 계시면 빨리 병원에 가셔서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독감일지도 모르니까요 괸스리 그냥 나두어도 낮겠지 하다가 그냥 훅 간답니다 ㅎㅎ 특히 열많이 나시는 분들은 필히  병원가셔서 진료 받아보세요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삼각김밥입니다 기대 되시나요 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삼각김밥 종이접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입니다 어제와 같죠 ㅎㅎ 그렇답니다 그만큼 쉬워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삼각 김밥을 종이접으신다고 생각해보세요 정말 좋지 않나요 근데 혹시 삼각김밥 싫어 하시는분 계시나요 저는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리고 혹시나 하는 얘기인데요 종이접기 다 하신다음에 드시면 안되요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삼각김밥 종이접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