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아주쉬운 공룡 종이접기 데이노니쿠스

반응형

 

하이루 하이루 안녕하세요 이제 올해도 다 지나가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올해가 다간다하여 쉬지 않고 종이접기 소개를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쉬는날도 없어요 왜냐 여러분들이 기다리고 계시기 때문이죠 ㅎㅎ 저의 종이접기만을 기다리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쉴수가 없답니다 ㅎㅎ 농담이고 오늘 하루 이것만 올리고 쉰답니다 ㅎㅎ 그러니 걱정마세용 ㅎ

 

 

그럼 오늘 소개할 아주아주쉬운 공룡 종잉접기 데이노니쿠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나이도 입니다 그러고 보니 어제랑 같으네요 넹 마자요 그렇기 때문에 어제 종잉접기를 하셨던 분이라면 오늘 종이접기도 아주 손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사실은 어제 종이접기 안하신 분들이라도 오늘 종이접기를 아주 쉽게 하실수 있어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아주아주쉬운 공룡 종이접기 데이노니쿠스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