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동영상 게

반응형

 

안냥 안냥 하세요 ㅎㅎ 쫑니접지나라입니다 ㅎㅎ 에휴 제가 요즘 많이 심심합니다 그래서 가끔 이러구 놀아요 ㅎㅎ 그러니 여러분 조금 오글거려도 이해해주세용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게 입니다 멍멍 짓는 개가 아니라 옆으로 걷는 게 말이지요 이제 아셨죠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어제보다는 조금 어려울라나요 하지만 걱정안하셔도 되요 저가 접는데로 따라만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동영상 게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런데 어제보다는 조금 어려워요 그렇다고 많이 어려운것은 아니니까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그렇다고 너무 방심하셔도 안되요 알았죠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종이를 다 접으신 다음에 눈을 그려 넣는건데요 음 사진에서 잘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영상을 보시면 아시게 되실거에여 잘 그려 넣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동영상 게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