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붕어빵 종이접기 동영상

반응형

 

안농 안농 하세요 ㅎㅎ 어린 친구들을 위해서 조금 재미나게 인사해보았어요 오늘 종이접기는 붕어빵이랍니다 그런데 붕어빵 색깔이 녹색이죠 에휴 이게 외 그러냐면요 종이접기 할때에 그만 색종이가 똑 떨어지고 말았어요 그래서 색깔이 이렇게 나왔답니다 그러니 그냥 이런 붕어빵도 있구나 하고 종이접어 주세요 아 맞다 그냥 녹차 맛 붕어빵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 쉬운 붕어빵 종이접기 동영상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이구요 그리고 아 맞다 종이를 다 접으신다음에 붕어빵에 붕어와 비슷하게 눈이랑 비늘 그려 넣는것 있으시면 안되요 그걸 잊어버리시면 붕어 모양이 나오지 않아서 조금 별루일것 같아요 아 그리고 붕어 비늘이랑 눈 그리실때 여러분의 생각데로 그려 넣으셔도 된답니다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붕어빵 종이접기 동영상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