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쉬운 종이접기 동영상 딱따구리

반응형

 

안낭하세요 ㅎㅎ 쫑이쩝기나라입니다 ㅎㅎ 왜 말을 꼬아서 하냐구요 심심해서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 오늘 종이접기는 딱따구리 입니다 근데 종이접기가 얼마나 쉬운지 제가 종이접기 제목을 아주쉬운 종이접기라고 했습니다 그것을 어찌 아냐구요 제가 직접접어서 영상을 제작했으니까 알죠~ 그것도 모르고 제가 종이접기를 소개하겠어요 다 아시면서 그러세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아주쉬운 종이접기 동영상 딱따구리에 대해서 제대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뭐 그닥 도움은 안되는 설명이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럼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입니다 정말 쉽겠죠 제가 난이도를 얘기한만치로 정말 쉬워요 진짜 종이접기하실때 컵라면 끌이는 시간정도 뿐이 안걸릴거에요 거짓말이라구요 거짓말 아니에요 제가 왜 거짓말을 합니다 저 그런 사람아니에요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기해 볼까요ㄱㄱ~

 

 

 

그럼 아주쉬운 종이접기 동영상 딱따구리 우리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