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이접기 동영상 거북이

반응형

 

안농하세요 쫑이접기나라 입니다 ㅎㅎ 잘 지내셨죠 아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실외 활동보다는 실내 활동을 많이 하는 계절인데요 이럴때에 따수운 방에서 종이접기를 하는것은 어떻신가요 그리고 방이 추워도 종이접기를 하면 종이접기를 하는 그순간은 추운것을 잊게 된답니다 그러니 우리 종이접기 해바요 사실 저는 겨울이지만 따수운 방에서 종이접기를 하지못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 종이접기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참고 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 동영상 거북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입니다 정말 쉽겠죠 비단 제 설명만이 아니라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난이도가 낮게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다 제가 여러분을 생각해서 낮은 종이접기만 찾아서 소개해 드리기 때문입니다 ㅎㅎ 그러니 가끔 댓글로 칭찬해 주세요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종이접기 동영상 거북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