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복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저는 어제 잠을 제데로 자지 못해서 많이 피곤하네요 그래도 오늘 할일은 해야겠죠 그것이 무어냐 바로 여러분께 종이저기를 소개해드리는것 말이지요 ㅎㅎ 오늘 주제는 무어냐 바로 바다에 사는 물고기 복어 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니까 어떻신가요 복어 같이 생겼나요 아 그리고 제가 깜박한게 있는데요 종이접기할때 마무리로 복어 눈을 그려넣는 다는것을 깜빡했어요 에휴 제가 실 수 를 했지 모에요 그러니 여러분 종이접기를 다 하신후에 꼭 눈 그려넣는것 있지 마세요 뭐 눈을 아주 잘 이쁘게 그려 넣는것도 좋겠지만 여러분이 그려 넣고 싶은데로 그려넣으셔도 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복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3분정도 됩니다 아 그리고 오늘도 설명 토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길어서 난이도가 어려울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게시는데요 오늘 종이접기는 제가 여러분께 편의를 제공하고자 연속으로 두번접어서 영상을 제작 하였기 때문에요 영상이 길어진것 입니다 실질적으로 영상의 길이는 약 6분정도 뿐이 되지 않아요 그러니 어려워 하지 마시구요 종이접기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복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