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나비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쉬우셨죠 ㅎㅎ 그래서 오늘도 쉬운 종이접기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그런데 오늘 종이접기는 약간 특히한데요 바로 종이접기를 다 하신 다음에 나비의 몸통을 잡으시고 상하로 흔들면 글쎄 나비의 날개가 펄럭인답니다 오 신기하시죠 ㅎㅎ 뭐 별것 아니지만 만들어 보았답니다 ㅎㅎ 죄송합니다 자랑하는게 아니구요 여러분이 종이접기하시는데 조금이나마 흥미를 가지게 하기 위헤서 이렇게 오늘은 날개를 움직이는 나비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그러니 영상을 잘 보시고 따라 해 보세요 아셨죠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나비4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요 약 12분 정도 된답니다 아 근데 영상의 길이가 외이리 기냐구요 아 그럼 오늘도 또 설명해야 겠네요 후 어쩔 수 없어요 저의 블로그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또 설명 드려야 한답니다 그럼 할께요 음 제가 영상을 제작시에 세번연속 종이접기를 했기 때문에 영상의 길이가 길어졌답니다 실제로 영상의 길이는 약4분여 정도 뿐이 안되여 그런데 왜 세번연속 접었냐구요 바로 여러분이 영상을 보실때에 편하게 반복해서 보실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한것 입니다 이제 아셧죠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 보아요^^~

 

 

 

그럼 쉬운 종이접기 나비4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