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금붕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어제랑 그제랑 주말이었는데 쉬운 종이접기를 했죠 ㅎㅎ 그래서 초심자분들이나 어린친구들 종이접을 만 하셨나요 근데 어려운 종이접기를 기대하고 계셨던 분들은 실망을 하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초심자 분들을 위해서 조금은 참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쉬는 날이지만 오늘 역시도 쉬운 종이접기를 할거에요 또 실망하셨나요 ㅎㅎ 이번주 주말부터는 어려운 종이접기를 할터이니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요 근데 위에 이미지를 보시니 어떻신가요 조금 어려워 보이지 않나요 내 마자요 조금 어렵답니다 그래도 오늘 주제에 맞게 어려운 종이접기는 아니랍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금붕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에서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1분정도 되구요 근데 쉽다고 하면서 왜 영상의 길이가 이리도 기냐고 물어 보신다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매번 하는 설명이에요 ㅎㅎ그것은 바로 제가 영상을 제작시에 여려분들에게 조금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두번연속 접어서 영상을 제작했답니다 근데 두번 연속 접은것이랑 편의랑 무슨상관이 있냐고 물어보신다면 바로 한번보시면 두번을 보신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아셧죠 하지만 이런 설명을 내일도 하게 될것 같네요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보아요^^~

 

 

 

그럼 쉬운 종이접기 금붕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