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잉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휴가 막바지에 이른 주말입니다 오늘도 또 이야기 하는건데요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쉬웠죠 그래서 오늘은 쉬운 종이접기 이지만 난이도를 조금 올려 보았습니다 하지만 막 평소 주말때 처럼 막 고급난이도의 종이접기는 아니니까요 영상을 잘보시고 접으시면 충분히 접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 그러니 걱정 말아요 그대 ㅎㅎ 노래 제목 같네요 ㅎㅎ 근데 오늘 종이접기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 어려워 보이긴 하죠 그래도 난이도가 그다지 높지 않아서 쉬운 종이접기라고 타이틀을 달았답니다 그런데 진짜 잉어 닮긴 했나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잉어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초급이랍니다 와 되게 어렵겠죠 ㅎㅎ 농답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접으시던것들 보다는 어려운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7여분 정되 됩니다 와 욀케 영상의 길이가 긴거야 이거 어려운 종이접기 아니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평소의 유아 난이도 보다는 어려운것은 사실 하지만 제가 영상을 제작시에 여러번 접었기 때문에 영상의 길이가 길어진것 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인 영상의 길이는 약8분정도 됩니다 사실 이정도도 긴 축에 속하는데요 영상을 잘보시고 따라 접으시면 접으실 수 있어요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잉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