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벌레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연휴도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그러니 빨리 연휴가 지나가기 전에 종이접기해보아요 ㅎㅎ 어제 제가 말씀 드렸던 종이접기 만들어서 한번 날려 보았나요 안날려 보셧다면 빨리 날려보세요 나중에 검사할거에요 ㅎㅎ 농담입니다 ㅎㅎ 아 그럼 오늘 종이접기는 어제와 비슷한 난이도의 종이접기인데요 바로 주제는 벌레 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니까 어떻게 보이시나요 벌레같이 보이시지 않나요 막 애벌레가 변이를 하면서 날개를 펼치려고 하는 모양이요 아닌가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벌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요약 11분정도 된답니다 아 그리고 요즘들어서 매번 이야기 하는것인데요 보통 저의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해당이 안되는 설명입니다 오직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께만 해당이 되는 이야기에요 그럼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왜 영상이 길어지게 되었냐면요 제가 영상을 제작할시에 연속으로 세번을 접었기 때문에 영상의 길이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왜 세번으로 연속으로 접었냐면요 여러분이 보시기 편하게 하게 하기 위해서 그랬답니다 한번 보시면 세번을 보시게 되는 편의를 제공하게 되는것 이기때문이죠^^ 이제 아셧죠 그럼 우리 종이접기 빨리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벌레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