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왕매미 비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의 두번째 평일입니다 ㅎㅎ 어제 종이접기 할만 하셨나요 쉬우셨죠 ㅎㅎ 그런데요 오늘 종이접기는 어제 종이접기보다 더 쉬울거랍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그냥 모양만 보여주는게 아니라 접으셔서 날리실 수도 있어요 제가 접어서 날려 보았는데요 정말 잘 날더라구요 직선으로 그냥 쭈욱 날아가더라구요 ㅎㅎ 그러니 종이접으신 다음에 꼭 날려보세요 아 그리고 비행기 이름이 왜 왕매미 냐고 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것 같아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비행기의 앞머리가 뭉뚝하니 매미의 머리와 비슷하게 생겨서 이름짖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왕매미 비행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10분여 정도 됩니다 오늘도 영상의 길이가 조금 길죠 하지만 걱정 마시라 오늘 종이접기도 여러분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세번연속으로 접어서 영상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실질적인 영상의 길이는 약 3분여 정도 뿐이 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그러니 영상이 길다고 겁먹지 마세요 그리고 영상을 한번 보시게 되시면 한번에 세번을 본것과 같은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왕매미 비행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