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탱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오늘은 연휴의 세번째 날이지요 ㅎㅎ 그래서 놀러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종이접기는 놀러가셔도 스마트폰을 보시면서 충분이 하실수 있는 놀이 이기때문에 종이접기 많이하시라구요 ㅎㅎ 속마음을 들키고 말았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쉬는 날이기는 하지만 월화수목금요일은 쉬운 종이접기를 한다고 했죠 그리고 쉬시는 분들중에 어린친구들과 처음 종이접기를 접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이번주내내 쉬운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그러니 쉬는날인데 왜 어려운 종이접기를 하지 않느냐고 하지마세요^^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탱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 난이도는요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4분정도 됩니다 여기서 잠깐 영상의 길이가 길다고 어려울거라는 생각은 하지마세요 제가 영상을 제작할때에 여러분이 보시기 편하시라고 3번 연속 접은것을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실질적인 영상의 길이는 약 5분여 정도 뿐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어렵다고 생각마시구요 접으시면 됩니다 영상을 한번 완주하시면 세번을 본것과 같은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그럼 쉬운 종이접기 탱크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