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려운 종이접기 토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두번째 날입니다 주말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라고 했죠 바로 어려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라고 했죠 어제도 했는데 오늘 또 말하네요 ㅎㅎ 저의 블로그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하는 이야기이니까요 저의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그냥 패쓰 해주세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할 토끼는 난이도가 꾀 높답니다 어제와 차원이 달라요 영상의 길이도 길구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영상을 보시고 따라 접으시면 충분히 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구요 영상을 잘 보시고 종이접어 보세요^^

 

 

그럼 오늘 소개할 어려운 종이접기 토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고급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약 40분 정도 됩니다 어제랑 차원이 다르게 길죠 ㅎㅎ 그만큼 어렵기도 하구요 영상에서 천천히 자세하게 종이접기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기 위해서 영상의 길이가 늘어난것 같아요 그러니 영상의 길이만 보시고 와우 이건 머 건들지도 못하겠네 하시지 마세요 ㅎㅎ 그리고 초심자분들께서는 저의 블로그에서 쉬운을 검색하셔서 조금은 쉬운 종이접기를 하세요 너무 어려운것을 처음부터 하시면 의욕이 떨어진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접어 볼까요^^~

 

 

 

그럼 어려운 종이접기 토끼 즐겁게 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