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우주선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오늘은 이번주 두번째 시간이죠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우주선 입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니 어떻신가요 우주선 같나요 ㅎ 저는 조금 비행기 처럼 생긴것 같은데요 하긴 우주선도 비행기처럼 생겼죠 하긴 하늘을 나는것과 우주를 나는것이 같으니까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종이접기 할만 하셨나요 뭐 그다지 어렵지 않으셧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초심자분들께서는 조금은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접어보세요 그래야 실력이 느니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우주선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어제와 같은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14분정도 됩니다 아 여기서 매번 얘기하는 것이지만요 영상의 길이가 길지만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영상 제작시에 세번연속 접어서 영상을 제작하였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편의를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 위해서죠 그래서 실제 영상의 길이는 약 5분정도 뿐이 되지 않아요 그러니 겁먹지 마시고 종이접기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설마 제가 평일에 어려운 종이접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까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우주선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