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려운 종이접기 거북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어제 종이접기는 할만 하셨나요 쉬우셨죠 ㅎㅎ 평소에 어려운 종이접기보다는 정말 쉬우 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또한 어제와 난이도가 비슷한 거북이 종이접기 입니다 주말이라고 매번 난이도 높은 종이접기만 할 필요 있나요 가끔은 쉬운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하는것도 재미 중 하나 이지 않을까요 ㅎㅎ 하지만 아주 쉽지는 않으니까요 접으시다가 생각보다는 어렵다고 하지마세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니까 어떻신가요 거북이 처럼 보이긴 하나요 저는 거북이 보다 자라 같이 보여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어려운 종이접기 거북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중급과 고급의 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25분여 정도 된답니다 어제보다 한 6분정도 더 긴데요 하지만 나이도는 같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어렵다 하지마세요 그리고 오늘 제목에 맞게 어려운 종이접기 이니 어려운것은 당연한것 아니겠어요 ㅎㅎ 만약 종이접으시다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이 생기면 그 부분만 영상을 반복하여 보아주시면서 천천이 따라 종이접어 보세요 그러면 조금은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어려운 종이접기 거북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