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려운 종이접기 공작새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뎌 평일이 끝인나고 다시 주말이 찾아 왔습니다 ㅎㅎ 주말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한다고 했지요 바로 어려운 종이접기를 한다고 했죠 음 오늘 종이접기는 공작새인데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니 어떻신가요 멋진것 같은가요 아니면 조금은 부족한 모습으로 보이나요 ㅎㅎ 약간은 부족해  보이지요 마자요 오늘 종이접기는 난이도가 평소에 종이접기했던 어려운 종이접기들 보다는 한단계 낮은 종이접기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쉽게만 생각하지 마세요 저래 보여도 조금은 어렵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어려운 종잉접기 공작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중급과 고급의 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8분정도 됩니다 아 오늘 종이접기는 영상의 길이가 평소보다 조금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고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연속으로 접은게 아니라 한번만 접은 영상이랍니다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도 생각하지 마시구요 ㅎㅎ 지금까지 제가 소개하는 종이접기를 잘따라서 해주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도전 해보세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어려운 종이접기 공작새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