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제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어제는 즐겁게 보내셨나요 혹시 즐겁게 보낸시간에 종이접기한것 까지 포함되나요 만약 그렇다면 저는 대단히 만족할것 같습니다 제가 제작한 종이접기가 여러분에게 조금이라고 기쁨을 드렸으니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비행기 입니다 그리고 그냥 비행기 모형이냐 아닙니다 종이접으신 다음에 날리시면 날아가는 비행기 입니다 그러니 오늘 종이접기 꼭 종이접기하여 보시구요 날려도 보세요 ㅎㅎ 저도 만들어서 날려 보았는데요 꽤 잘 날아가더라구요 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제트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14분정도 된답니다 아 요즘 들어서 매번 이야기 하는건데요 영상의 길이가 길다고 겁먹지 마세요 제가 평일에 접는 쉬운 종이접기는 연속으로 두번 세번 접은다음에 영상을 제작하기 때문에요 실질적으로 영상의 길이는요 4분에서 5분여 정도 뿐이 되지 않습니다 온르 종이접기도 영상의 길이가 총14분에 세번연속으로 접었기 때문에 약 5분정도 뿐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겁먹지 마시구요 영상을 보시면서 천천히 종이접어 보세요 그럼 우리 빠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제트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