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책갈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어제 종이접기 종이접을만 하셨나요 뭐라구요 어려웠다구요 에잇 그건 거짓말 제가 어려운 종이접기는 주말에만 하거든요 뭐 하지만 종이접기를 처음하시는 초심자분들 께서는 어려웠을 수도 있으시겠네요 하지만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다 접어서 완성하시면 뿌듯하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제 조금 늦은 이야기 이지만 개학을 하신분들이 많은 실거라 생각합니다 학교생활 때문에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학교 생활로 피고하실터이니 한번에 여러개를 접으려 하지 마시구요 하루에 한개씩 접어 보세요~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책갈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약 12분 정도 된답니다 하지만 영상의 길이만 보시고 겁먹기 마세요 제가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서 세번 연속으로 종이접은것은 영상으로 제작을 했기 때문에 영상의 길이가 길어진것 일 뿐입니다 그래서 실제 영상의 기이는 약 4분여정도 된답니다 그러니 겁내하지 마세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할 책갈피 종이접기는 실생활에 아주 유용합니다 책을 보시다가 오늘 종이접기한 책갈피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책갈피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