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말하는 물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쉬웠죠 ㅎㅎ 오늘도 쉬운 종이접기 이니까요 기대하세요 ㅎㅎ 그리고 어제 종이접기는 조금 신기했지요 오늘도 역시나 조금은 신기한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어떤 신기한 종이접기냐구요 바로 말하는 물고기 입니다 위에 이미지만 보시면 그다지 별로 특별해보이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종이접기를 완성하시고 나시면 우와 하실거에요 ㅎㅎ 그리고 말하는 물고기의 작동 원리는 다 접으신 다음에 양쪽 손으로 물고기 꼬치 부분을 한쪽씩 잡으신 다음에 벌리시면 물고기 입이 음직인답니다 신기하죠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말하는 물고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약 13분 정도 됩니다 아 근데요 어제와 마찬가지로 영상의 길이가 길다고 난이도가 높을거라 생각하지는 마세요 어제도 설명 드렸듯이 오늘도 종이접기를 세번 연속으로 종이접으면서 영상을 제작 하였기 때문에요 영상의 길이가 조금 길어 졌습니다 실제 길이는 한번 접을시에 약 4분여 정도 뿐이 되지 않답니다 그런데도 왜 영상을 세번 연속으로 접어서 제작을 했냐면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그랬답니다 한번만 영상을 완주하면서 보시면 약 세번을 본것과 같은 효과를 같기 때문입니다 힘들게 손가락을 여려번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기해 볼까요^^~

 

 

 

 

그럼 쉬운 종이접기 말하는 물고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