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더블 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 접을만 하셧나요 ㅎㅎ 쉬우셨죠 ㅎㅎ 오늘도 평일이기 때문에 쉬운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기대해도 좋아요 ㅎㅎ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의 모양이 심상치 않습니다 잘 보시면 배가 두개인데 붙어있어요 그래서 종이접기 이름을 더블 보트라고 지었습니다 이거 참 이름 만들기도 어렵네요 ㅎㅎ 그리고 종이접기 모양을 보시는 바와 같이 난이도가 매우 쉽답니다 정말이냐구 정말이지요 아니 사실은 조금 아니 쬐금은 야간 햇갈리는 부분이 있긴해요 그래서 저도 접을 때에 조금 애를 먹기 했답니다 하지만 그 부분만 넘기면 매우 쉽답니다 저는 종이접기할때에 애를 조금 먹엇지만 여러분은 영상을 보시며 종이접기 때문에 그닥 문제가 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더블 보트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도는요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어제보다 반단게 난이도가 올라 갔네요 ㅎ 그렇다고 많이 어렵지는 않아요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요 약10분정도 된답니다 한번마 완주하셔서 영상을 보시면 두번을 반복해서 보시는것과 같아요 ㅎㅎ 그러니 두번 세번을 반복해서 보면 네번 여섯번을 보게 되는 것이지요 영상을 제작할때에 여러분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서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니 영상을 잘보시고 천천히 따라서 종이접어 보세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더블 보트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