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아이스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니 어떻신가요 정말 아이스크림 같은가요 ㅎㅎ 아니면 아스크림 같이 안생겼나요 제가 보기에는 아시스크림 같이 생겼는데 말이지요 뭐 아니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 종이접기 하기위해서 종이접기 영상을 제작하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답니다 자세한 것은 영상을 보시면 아시게 될거에요 처음엔 쉽게 생각했는데 막상 접어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아주 어려운정도는 아니구요 쉽긴 쉬운데 막히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 종이접기 아이스크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3분 정도 됩니다 근데 왜 영상의 길이가 13분이나 되는데 난이도가 유아 난이도 이냐구요 그것은 제가 영상을 제작할때에 아이스크림 종이접기를 연속으로 세번 했기 때문에 영상의 길이가 늘어 나게되었습니다 그러니 영상이 길다고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한번 영상을 보게 되면 한번에 3회를 보게 된다는 마술같은 영상입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여튼 여러분이 종이접기 하실적에 반복해서 보실 필요가 없다구요 그럼 우리 쉬운 종이접기 아이스크림 빨리 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아이스크림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