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침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입니다 오늘도 역시 쉬운 종이접기를 할건데요 무엇을 할지 모르시죠 ㅎㅎ 아신다구요 어찌 아셧데요 저는 몰랐는데 ㅎㅎ 농담입니다 한번 웃어보시라고 농담한거에요 위에 제목이 떡하니 있는데 어찌 모르신다고 하겠습니까 ㅎㅎ 아 오늘은 침대를 종이접기 할건데요 어때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니 침대 같아 보이나요 아니라구요 흠 침대 맞는데요 ㅠ.ㅠ 제가 아직 실력이 좋지 못해서 침대를 잘 못만들어서 그런것이겠죠 하지만 정말 침대랍니다 ㅎㅎ 저는 잘 접지 못했지만 여러분은 잘 접어 보세요^^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 종이접기 침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난이도와 초급의 사이이구요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6분여 정도된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쬐금 올랐다고 해서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안게시겠죠 그농안 저의 블로그에서 저의 종이접기를 많이 접어 보셧다면 누워서 떡먹기 일것 같으실 거에요 하지만 자만 하지만세요 ㅎㅎ 농담입니다 충분히 자만하셔도 됩니다 그만큼 쉬워요 아 그리고 종이접기 하실적에 조금 막히시는 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 천천히 따라 접으시면 아주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기해볼까요^^~

 

 

 

그럼 쉬운 종이접기 침대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