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마하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입니다 오늘 종이접기는 역시나 미니카 종이접기 입니다 ㅎㅎ 이제 미니카 종이접기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너무 지루해 하지 마세요 그래도 미니카가 다른 종이접기보다 쉽지 않나요 그리고 흥미도 돋구어 주잖아요 뭐 난이도가 낮아서 디테일면에서 조금 떨어지기 하지만 말입니다 솔직히 조금 더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는데요 초심자분들의 수준에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서 일부러 조금 난이도를 낮게 잡았답니다 그러면 더 어렵게도 만들수 있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게실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조금 더 어렵게 만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어렵게는 제 실력이 되지 않아서 힘들듯 하네요 ㅎㅎ 이해해주세용 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마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어제와 같은 난이도 이죠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3분여 정도 된답니다 영상의 길이가 어제보다 더 짧아 졌네요 종이접으시기 더 편해지셔서 더 좋으실것 같으네요 ㅎ 그리고 이름이 왜 슈퍼마하 인지 물어 보시는 분들이 가끔 게시는데요 제가 근야 멋데로 지은 것이니 눈에 거슬리시는 분들은 그냥 패스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래도 나름 힘들게 지은거랍니다 ㅠ.ㅠ 그럼 우리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마하 후딱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마하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