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라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 입니다 오늘 종이접기할 주제는 미니카 종이접기 입니다 하지만 미니카 종이접기를 소개하는 날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마 이번주까지만 하면 다음주 부터는 여러 다양한 종이접기를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좋으시죠 매일 미니카만 종이접기 지루하시죠 ㅎㅎ 하지만 조금만 참으세요 그리고 미니카 종이접기도 할만 하시지 않으셨나요 ㅎㅎ비슷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종이접기라서 한 서너번만 미니카 종이접기를 접으시면 충분히 새로 소개하는 미니카 종이접기는 식은죽 먹기일것 같은데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라이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4분정도 됩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하는 미니카 종이접기 역시 저의 순수창작물 입니다 세계 어디에서도 저의 미니카 종이접기를 보실 수는 없으실거에요 오직 저의 블로그 종이접기나라에서만 접할 수 있습니다 ㅎㅎ 머 자랑은 아니구요 그렇다구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이름이 왜 라이트냐면요 그냥 이름 붙이어 보았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빛보다 빠른 미니카라서 그냥 지어 본건데요 ㅎㅎ 눈에 거슬리시면 그냥 종이접기만 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라이트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