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썬더윙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뎌 다시 돌아온 평일 입니다 평일에는 쉬운 종이접기를 한다고 했쬬 주말에 어려운 종이접기 하시다가 오늘 쉬운 종이접기를 하시면 아주 그냥 식은죽먹기 같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다 그러면서 실력이 느는거랍니다 ㅎㅎ 그리고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멋져 보이지 않나요 오늘 종이접기는 약간 색다르게 접어 보았거든요 어찌 아냐구요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썬더윙은 제가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순수창작한 종이접기랍니다 그래서 어렵지 않게 종이접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그러니 어려워 하지 마시고 도전 하세요^^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썬더윙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ㅎㅎ 정말 좋으시죠 난이도가 쉬우면 누구나 다 접으실 수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4분여 정도 된답니다 영상의 길이가 짧아서 여러번 돌려보시기에도 아주 좋으실것 같습니다 뭐 난이도가 낮아서 여러번 돌려보시는 분들이 그다지 많이 계시지는 않으실것 같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미니카는 2단합체 종이접기 입니다 하지만 간단하니 쉽게 접을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썬더윙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