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레이싱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이야기 하는거지만 어제 종이접기 할만 하셨나요 뭐라구요 어려웠다구요 그건 거짓말 하나도 어렵지 않았거라 생각합니다 어찌 아냐구요 바로 제가 접어보았으니까요 ㅎㅎ 제가 직접 제작 창작한 종이접기 인데 모를수가 없죠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또한 난이도가 매우 낮답니다 오늘 또한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제가 순수창작한 미니카 종이접기 입니다 어제 종이접기 쉽게 하셨다면 오늘 종이접기 또한 쉽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제 종이접기와 모양만 조금 다른 수준이거든요 ㅎㅎ 그러니 걱정 붙들어 매시라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레이싱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4분여 정도 된답니다 그러니 걱정 마세요 영상의 길이기가 짧아서 여러번 돌려보기에도 좋구요 난이도도 낮아서 한두어 번만 보시면 초심자분들도 손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저의 블로그를 여러번 방문하셨던 분이라면 누워서 떡먹기로 종이접기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역시 유아 난이도 이기때문에 어린친구들도 손쉽게 접을 수 있어서 부모님이나 아이들을 가리치는 선생님분들은 교육자료로 이용해보심은 어떻신지요 ㅎㅎ 그럼 우리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레이싱 후딱 접어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레이싱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