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려운 종이접기 드래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주말이지요 주말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한다고 했죠 바로 어려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라고 했지요 평일에는 쉬운 종이접기로 워밍업을 한다음에 주말에는 본격적인 어려운 종이접기를 한다고 했죠 ㅎㅎ 그렇지만 아직 실력이 되지 않으신분들은 저의 블로그 검색창에서 쉬운을 검색하셔서 조금 실력을 쌓으신 다음에 도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왜냐구요 주말에 종이접기는 말대로 어려운 종이접기 이기 때문에 종이접기 초심자분들에게는 아주 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대충 감 잡으셧나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여러분이 아주 흥미로워 하는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어려운 종이접기 드래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고급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36분정도 된답니다 어렵겠죠 ㅎㅎ 하지만 영상을 잘보시고 따라서 접으시면 그다지 어렵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접으시다가 어렵다 생각하시면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접으시면 한결 수월하게 종이접이실 수 있으셔요 그래도 어렵다 하시면 앞서 말했듯이 쉬운 종이접기를 선택하셔서 접는것이 정신건강에 좋답니다 ㅎㅎ 그리고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정말 멋진 드래곤이 보이시죠 ㅎㅎ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멋진 드래곤 종이접기를 소개해 드리고 저도 접어 보려고 합니다 그럼 우리 후딱 어려운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어려운 종이접기 드래곤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