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빅윙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3단합체 미니카 입니다 모르시겠다구요 잘 보아 보세요 주황생 1단 파란생 2단 빨간색 3단 이렇게 말이지요 ㅎㅎ 혹시 3단 합체 미니카라서 어려울거라 생각하시는 분 게신가요 그렇다면 절대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제가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어제와 같아요 왜 이런이야기를 하냐면요 미리부터 종이접으시지 않으시고 겁을 먹으셔셔 종이접기를 포기하시는 분들이 게실것 같아서 이렇게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네버 걱정 마세요 ㅎㅎ 요즘 계속 더운데 어려운 종이접기를 소개해 드리고 스트레스 받으시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빅윙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약 6분여 정도 됩니다 음 천천히 접으면 한 10분이 넘을것 같은데요 제가 조금 속도를 내어서 접으니 6분 컷을 하고 말았네요 영상 보시면서 조금 어려우신 분들 께서는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종이접어 보세요 뭐 설명이 필요 없을 수 도 있는데요 저의 블로그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미니카 이름이 빅윙이냐면요 날개가 거대해서 빅윙이라고 적어 보았습니다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접어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빅윙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