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머신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 지내셧나요 요즘 정말 덥죠 아구 저도 더위 때문에 정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그러니 될 수 있으면 외출은 삼가시구요 실내에서 우리 종이접기를 하자구요 ㅎㅎ 이렇게 이야기 하니까 무슨 광고 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머 제가 틀린말을 한것도 아니구요 ㅎㅎ 어제도 종이접기 난이도가 상당히 쉬웠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초심자 분들을 위해서 쉽고 재미난 미니카 종이접기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미니카 종이접기를 한지도 꾀 된것 같은데요 음 미니카 종이접기를 조금만 더하구요 다음에는 다른 종이접기를 할 생각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머신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4분여정도 됩니다 그리고 난이도가 쉽기 때문에 어린 친구들이 상당히 좋아할것으로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순수 창작 제작한 미니카들은요 패턴이 모두 일정하기 때문에 어린친구들이 종이접기에 아주 간편하고 쉽답니다 ㅎㅎ 제가 이것 만드려고 머리를 싸메고 만들었어요 상당히 힘들었답니다 그리고 이름 붙이는게 제일 힘들었어요 ㅠ.ㅠ  그리고 오늘은 종이접기 난이도가 쉽기때문에 팁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럼 우리 후딱 미니카 종이접기해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머신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