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아론다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더운데 여러분 잘들 게시지요 이렇게 더운날에는 실외에서 활동하시는 것보다는 실내에서 활동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내에서 계시면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종이접기를 하시는것은 어떠하신가요 ㅎㅎ 이렇게 무더운날에 실외에서 활동하시면 큰일납니다 특히 어린친구들 더위 조심하세요 그리고 어제 종이접기도 정말 쉬우셨죠 오늘 역시나 여러분 눈높이에 맞추어서 제가 순수창작 제작하여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난이도는 어제와 비슷합니다 근데 영상의 길이가 조금더 길다고 해야하나요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아론다이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만큼 쉽다는 얘기지요 ㅎㅎ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5분정도 됩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쉽기 때문에 팁을 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뭐 팁이랄것도 없지만 말이지요 그리고 오늘도 난이도가 쉽기 때문에 어린친구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분들은 오늘 종이접기도 교육자료로 이용해 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어찌 아냐구요 제가 저의 조카에게 종이접기를 가리쳐주었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테스한 결과입니다 ㅎㅎ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아론다이트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