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파워윙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잘 보내셨나요 요즘 무더위에 밤에 잠도 잘 못자시지 않으신가요 아니 저만 그런가요 저의 집엔 아직도 에어컨이 없어서 선풍기만 틀고 잔답니다 ㅠ,ㅠ 흑흑 하지만 날이 덥지만 저에게는 종이접기가 있기 때문에 그나마 버티고 있어요 종이접기를 한다는 즐거움 때문에 말이지요 ㅎㅎ 여러분도 저와 이 무더운 날들을 종이접기로 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러니까 종이접기 하자구요 ㅎㅎ 아 어제 종이접기 무지 시웠죠 ㅎㅎ 오늘도 역시 제가 순수창작하여 여러분에 눈높이에 맞춘 미니카 종이접기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파워윙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요 유아 난이도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약 4분여 정도 된답니다 어제와 비슷한가요 아니 똑같은가요 여튼 그래서 여러분들이 종이접기 하시다가 막히실적에 여러번 반복하면서 종이접기하기가 아주 수월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매번 이야기 하는것인데요 오늘 같이 유아 난이도의 종이접기는 어린친구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분들께서 교육자료로 이용해보심이 어떠신지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파워윙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나카 종이접기 파워윙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