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마우스킹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 할만 하셨죠 ㅎㅎ 오늘 종이접기 또한 쉬운 종이접기이기 때문에 오늘도 역시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다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추어서 종이접기를 제가 순수창작한 종이접기 제작한 영상입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이름이 조금 특이하지않나요 ㅎㅎ 미니카 종이접기 이름이 마우스킹입니다 뒤 날개 부분이 꼭 쥐의 귀를 닮아서 마우스킹이라고 이름 지어 보았답니다 지난 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이름 짓는것이 정말 힘들어요 에휴 좋지않은 머리로 이름을 만드려니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마우스킹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4분30초입니다 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영상인데요 영상을 제작시에 제가 빨리 종이접기를 했기때문에요 종이접기를 처음 접하시는 초심자분들께서는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신다음에 종이접기를 하는게 그나마 쉬운 방법일꺼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뭐 종이접기를 몇번이라도 해보았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보시면 접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만큼 난이도가 낮습니다 그러니 초심자분들은 걱정 마시고 종이접기해보세요 그럼 우리 미니카 종이접기 마우스킹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마우스킹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