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블루킹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가나 방학 잘 보내시구 계신가요 어제 비가오고 이제 다시 더위가 시작 되었네요 아우 정말 비가 그치자마자 더우가 시작이라니 정말 고통입니다 ㅎㅎ 하지만 여러분께서는 실내에서 종이접기를 하기때문에 그다지 덥지는 않지요 그렇지만 집에 에어컨이 없으신분들은 저 처럼 엄청더울것 같네요 집에서 종이접기가 힘드시면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곳으로 이동해서 종이접기를 해보시는것은 어떤가요 ㅎ 그리고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쉽지 않았나요 오늘 역시 평일이기 때문에 쉬운 종이접기를 할것 입니다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 또한 여러분께서 쉽게 종이접을 수 있도록 제가 순수창작한 종이접기 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블루킹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영상의 길이는 4분정도 된답니다 제가 조금 빨리 종이접기를 하는 편이라서 그런데요 조금 빠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 두어번 돌려보시면서 종이접기를 하시면 아주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또한 난이도가 쉽기 때문에 어린친구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수업자료로 이용해보심은 어떠신지요 오늘 종이접기 또한 미니카이기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우리 빨리 미니카 종이접기 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블루킹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