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스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운데 잘들 지내시고 계신가요 이렇게 무더운 날에는 될수있으면 외출을 자제하시구요 저와 같이 종이접기를 해보아요 ㅎㅎ 뭐 제말이 틀린것도 아니잖아요 요즘같이 더운날에 실외 활동을 하는것 보다는 실내활동을 하시는게 정말 좋답니다 그리고 요즘 오존 농도가 높아서 빡에 오랜시간 있으면 몸에 정말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냥 더운것 만 아니라 모에도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어디서 들었냐구요 뉴스에서 그러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스타 또한 난이도가 아쥐 쉽답니다 제가 여러분이 쉽게 접을 수 있도록 순수창작 제작하였습니다 잘했죠 칭찬해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스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여 유아 난이도 입니다 어때요 정말 쉽게 보이나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조금 어렵게도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접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혀 어렵지 않답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 또한 2분여로 정말 단시간에 종이접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름을 왜 스타라고 했냐면요 자세히 보시면 약간 별모양 처럼 보이지 않나요 그래서 스타라고 이름을 지었답니다 ㅎ 아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도 난이도가 낮으니까요 어린친구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께서는 수업자료로 한번 이용해 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에요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스타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