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윙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아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입니다 그런데 혹시 어제보다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 게신가요 그렇다면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여러분께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항상 여러분과 약속 했듯이 평일에는 쉬운 종이접기를 하고 주말에는 어려운 종이접기를 한답니다 그러니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오늘도 제가 순수창작한 종이접기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음 종이접기 주제는 미니카 종이접기 이구요 미니카 종이접기의 이름은 슈퍼윙 입니다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윙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어제와 마찬가지로 유아 난이도 입니다 좋으신가요 ㅎㅎ 말안하셔도 저는 다 압니다 좋아하실거를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영상의 길이 또한 5분여 정도로 매우 짧답니다 이 또한 좋으신가요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매우 쉬운 관계로 쉽게 종이접을 수 있는 방법은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영상이 곧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영상이 짧기 때문에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종이접으시면 조금 쉽게 종이접으 실 수 있답니다 아이고 이런 팁을 말해버렸네요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슈퍼윙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