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핑크 레이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입니다 어제 종이접기는 어떠셧나요 너무 쉬우셧죠 ㅎㅎ 제가 다 계산하에 종이접기를 제작하여 여려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도 역시 저만의 순수창작물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쉬워요 아니 난이도는 같은데요 시간이 적게 걸린답니다 약 3분여 정도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 오늘도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그리고 어제는 2단 종이접기 였죠 오늘은 1단 종이접기라서 시간이 덜 걸린답니다 이렇게 평일에는 쉬운 종이접기를 하면서 실력을 쌓구요 주말에는 어려운 종이접기를 하는거지요 뭐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핑크 레이디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래서 어제도 말했듯이 어느 누구나 손쉽게 종이접을 수 있답니다 ㅎㅎ 정말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제작 했으니 여러분께서도 종이접으면서 즐거워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름이 조금 거스기 한데요 색깔이 핑크색에다가 핑크는 여자들이 좋아하니 핑크 레이디라고 이름 붙이어 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도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유아들과 어린이들 교육자료로 이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그러면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핑크 레이디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