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급유미니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이 무슨날이게요 바로 평일의 첫날인 월요일입니다 평일에는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날이라고 했지요 어제와 그제는 주말이라서 어려운 종이접기를 했으니까요 오늘부터는 쉬운 종이접기를 할 차례입니다 주말에 종이접기에 비하면 오늘 종이접기는 누워서 떡먹기 종이접기입니다 오늘은 초심자분들도 모두 모여주세요 오늘 같은 종이접기는 초심자 분들을 위해서 제가 순수 창작해서 제작하였답니다 ㅎㅎ 미니카의 앞 주등이 모양이 동그랗게 생겼죠 그것이 미니카들에게 기름을 넣는 주둥이랍니다 ㅎㅎ 어때요 저의 센스가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급유미니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아들도 옆에 어른이나 형 오빠 언니 누나 들이 도와주면 충분히 접을 수 있답니다 그러니 어린친구들도 어려워 마세요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쉬운 관계로 쉽게 종이접을 수 있는 팁등은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ㅎㅎ 오늘 종이접기 정말 쉬워요 제가 다 여러분들 쉽게 종이접어 보시라고 종이접기를 제작했어요 그래서 제가 어떤지 잘 안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마시고 접어보세요 그럼 우리 빨리 접어보도록 할까요 ㄱㄱ~

 

 

 

 

그럼 오늘 미니카 종이접기 급유미니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