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사일런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이접기나라의 홈지기 입니다 어제 종이접기는 할만 하셧는지요 뭐라구요 어려웠었다구요 진짜요 설마요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만약에 어려워 하셧다면 그것은 저의 블로그에 처음 오신 초심자분이셧거나 아니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종이접기를 제데로 안하셨던것입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도 정말 쉽답니다 영상 길이도 3분여 밖에 되지 않아서요 마치 3분 카레같이 짧은 종이접기 이지요 그리고 너무 쉬워서 다 접고 나시면 아쉬워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어찌 아냐구요 바로 제가 순수 창작한 제작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다 알고 있지요 ㅎㅎ

 

 

그러면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사일런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위에 말했듯이 영상의 길이는 약 3분여 정도로 매우 짧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종이접을 수 있습니다 유아들도 아주 쉽게 종이접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혹시나 유아들이나 어린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분들께서는 오늘 종이접기 난이도가 낮으니까요 교육자료로 이용해 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아이들 두뇌발달에 정말 좋답니다 유아 난이도 종이접기만 나오면 제가 매번 하는 이야기이죠 ㅎㅎ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사일런스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