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덕 킹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는 할만 하셧나요 쉬우셧죠 쉬우셧을거라 생각합니다 일부러 제가 쉬운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여러분께 창작 제작하여서 소개해 드렸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여러분께 제가 직접 제작 창작한 쉬운 종이접기 미니카 종이접기 덕 킹 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근데 왜 이름이 덕 킹 이냐구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양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꼭 오리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그래서 영어로 오리가 무엇이겠어요 바로 덕 이죠 그래서 오리의 왕 이라고 해서 덕 킹 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여러분은 잘 모르시겠지만 이름 짖는것도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너무 힘들었답니다 ㅠ.ㅠ

 

 

그럼 오늘 종잉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덕 킹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쪼금 어려워요 하지만 많이 어려운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이 조금만 신경 써 주신다면 충분이 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유아들이 종이접기에는 조금 난이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아주 못접을 정도는 아니에요 주변에 어른이나 형 오빠 언니 누나 선생님들이 도와 주신다면 충분히 접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가 조금 어렵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팁을 한가지 드리겠습니다 모 매일 하는 이야기 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영상을 여러번 보신후에 천천히 따라 접으시면 한결 수월하게 종이접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덕 킹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