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레이서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는 할만 하셧나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주 쉽게 종이접으시셧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쉽다는 것이겠지요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레이서 또한 아주 쉽답니다 어떻게 아시냐고 물어 보신다면 당근 제가 창작하여 만든 종이접기이기 때문입니다 전세계 어디에 가서도 이러한 종이접기를 구경하실 수 없으실거라고 저는 장담합니다 오직 저의 블로그에서만 다루고 있습니다 ㅎㅎ 어때요 흥미롭지 않으신가요 그리고 제가 이러한것을 어찌 만들었는지도 궁금하시지요 알려드릴까요 죄송합니다만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이것은 기업비밀이기 때문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레이서 에 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 즉 런닝타임은 약 4분여 정도 됩니다 그래서 아주 쉽고 빠르게 종이접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왜 이름을 스피드 레이서 라고 지었냐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얇시라니 빠르게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그래서 그냥 이름 붙이어 보았답니다 제가 이름을 잘 짖지 못해서요 이점은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또 오늘 종이접기는 매우 쉽기때문에 어제와 마찬가지로 어린이와 유아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은 교육자료로 한번 이용해 보셔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레이서 우리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