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슨날인가요 바로 평일이지요 ㅎㅎ 그리고 평일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하는 날 일까요 바로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 이지요 그리고 오늘부터 약 1주~2주 동안 미니카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그런데요 어려울것 같다고 하시는 분들이 게실것 같아서 하는 말인데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에 접을 종이접기는 순수 저의 창작 물로서 여러분이 쉽게 종이접을 수 있도록 제가 창작해서 쉽게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런닝타임이 거의 길어야 5분정도 짧으면 한 3분정도 하답니다 그리고 난이도도 매우 낮아서요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이밍이 조금 그렇죠 제가 이름붙이는것을 잘 못해요 ㅎㅎ 그래도 이해해 주시구요 제가 접는것을 잘 따라서 종이접으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구요 앞으로 종이접을 미니카는요 종이접기 형식이나 법칙이 거의 비슷해서요 하두어번만 접으시면 쉽게 접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난이도가 쉽기때문에 유아나 어린이들의 교육자료료 사용해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어린이집선생님이나 유치원선생님들 혹은 초등학교 저학년 선생님들 교육자료로 이용해 보세요 그럼 오늘 종이접기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후딱 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스피드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