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저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쉬우셧죠 ㅎㅎ 제가 뭐라 그랬습니까 정말 쉽다고 말씀드리지 않았나요 하지만 오늘 종이접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정말일까요 농담입니다 ㅎㅎ 오늘 종이접기도 정말 쉬워요 제가 조금 어렵다고 해서 놀라셧나요 ㅎㅎ 평일에는 항상 쉬운 종이접기를 한다고 말씀 드렷지 않습니까 그래서 오늘도 당근 쉬운 조잉접기를 하는것이죠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한복이라고 해야하나요 바로 한복 남성 상의인 저고리 입니다 저고리 한복 하니까 조금 어려워 보이실 수도 있느데요 하지만 전여 어렵지 않습니다 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종이접기 저고리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우에 이미지로 보실적에는 조금 까다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게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쉽답니다 그러니 종이접기전 부터 겁먹지마세요 ㅎㅎ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3분 40초정도로 매우 짧습니다 그만큼 종이접기가 쉽다는 이야기 입니다 3분때면 거의 컵라면 익을 시간 아닙니까 ㅎㅎ 그리고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영상이 짧으니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종이접으시면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저고리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