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빠른비행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평일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평일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라고 했죠  모르신다고요 설마 정말 리얼리 ㅎㅎ 죄송합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바로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 이랍니다 다 아시는건데 한번 오버 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할 대상은 바로 빠른 비행기 종이접기입니다 음 비행기는 비행긴데 빠른 비행기라서 종이접기 어려울것 같다구요 아니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어찌 아냐고 물어보신다면 제가 직접접어서 영상을 만들어 올렸습니다 아 그리고 영상에 종이접기 받침대가 하얀색이라서 조금 알아보기 힘드실텐데요 조금만 참으세요 제가 종이접기  받침대를 샀답니다 그러니 조금만 참으시면 아주 보기좋은 받침대로 종이접기 영상을 만들것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쉬운 종이접기 빠른비행기 입니다 빠른비행기 아니 초고속 비행기라고 해야 겠네요 ㅎㅎ 그만큼 종이접어 날리시면 빠르다는것 입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잊을 뻔했는데요 오늘 종이접기 할 비행기는 직접 접어서 날리실 수도 있습니다 아주 좋져 ㅎㅎ 그렇다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비행기 난이도는 유아와 초급의 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머 종이접기를 쉽게 접는 팁같은 것은 알려드리디 않겠습니다 그래도 어려워 하신다면 영상이 짧은 관계로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접으시면 됩니다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빠른 비행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