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네잎클로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행운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행운드린다고 하니 무슨 사기꾼이 물건팔려고 하는 얘기인줄 아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제가 언제 사기를 친적이 있나요 정말 오늘 여러분께 행운을 드릴거에요 믿어 보시라니까요 ㅎㅎ 정말인데 행운이 오늘 종이접기 타이틀에 맡는 주제라니까요 ㅎㅎ 그럼 먼지 이야기 해드릴께요 오늘 종이접기 타이틀은 네잎클로버입니다 이제 아셧죠 네잎클로버는 행운의 상징이죠 그래서 여러분께 행운을 드린다고 제가 말한겁니다 사기치려는게 아니구요 ㅎㅎ 이제는 정확이 아셧을거라 믿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하고 종이접기할 쉬운 종이접기 네잎클로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초급이구요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 걸려요 런닝타임이 18분정도 된다고 보시면되요 하지만 그것은 시간만 그렇게 걸린다는 것이구요 실제 종이접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구요 제가 만든 영상을 보시면서 잘따라해 보신다면 손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한가지 조금은 수월하게 종이접을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종이접으시면 한결 손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럼 우리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네잎클로버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