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드래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스승의 날이었죠 그래서 그런지 저의 블로그에 접속하셔서 카네이션을 종이접기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더라구요 카네이션 종이접기 접을만 하셧나요 엄청 쉽지 않았나요 ㅎㅎ 제가 일부러 난이도를 대폭 낮춘 카네이션 종이접기 영상을 만들어 올렸는데요 제가 생각하시로는 유아들도 쉽게 접을 만큼 쉬운 종이접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카네이션 종이접기가 여러분의 선생님들께 마음의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드래곤 종이접기 입니다 어려울것 같다구요 전혀 네버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드래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어제 보다 조금 더 높은 초급정도 입니다 하지만 그다지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종이접기는 전부 쉬운종이접기에 속하니까요 어려워 마세요 그리고 어렵다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조그마한 팁을 드리자면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거나 아니면 순간 순간 플레이버튼과 정지 버튼을 누루시면서 천천히 영상의 설명을 따라서 종이접으시면 한결 수월하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러니 걱정 마시구요 우리 후딱 쉬운 종이접기 드래곤 종이접어 보아요^^~

 

 

 

 

그럼 쉬운 종이접기 드래곤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