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공룡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무엇일까요 알아 맞추어 보세요 뭐라구요 이미지에 다 나와 있다구요 헐 어찌 알았지 저는 모르시는줄 알았지요 역시 저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머리가 좋으신것 같아요 오늘은 공룡을 접어 보도록 할거에요 우리가 공룡은 사실 저의 블로그에서 많이 다루어 보았는데요 오늘 종이접기 할 공룡은 난이도가 매우 낮아요 그래서 제목을 쉬운 종이접기 공룡이라고 붙혀 보았어요 어때요 저의 네이밍 센스가 ㅎ 별루라구요 아닌데요 제가 보기에는 괸찮은것 같은데요 ㅎㅎ 사실 공룡이라고 하면 막 난이도가 높을거라 생각하잖아요 그리고 지금까지 제가 다루어온 종이접기 공룡들의 난이도 또한 높은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초심자분들을 위해서 쉬운 난이도의 공룡을 접어 보도록 할것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종이접기 공룡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초급정도 이구요 네 뭐라구요 난이도가 쉽다고 했으면서 왜 초급이나 되냐구요 음 그것은요 아무리 종이접기 난이도가 쉬워도 공룡종이접기 자체가 디테일적인 면이 다른 종이접기들 보다는 뛰어나기 때문에 아무리 쉬운도 최소 초급 난이도 정도 됩니다 이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영상을 보시고 잘따라 접으시면 그닥 어렵지 않으니까요 걱정 하지마세요 어찌 아냐구요 그것은 바로 제가 직접 만들어서 영상을 찍어 올렸기 때문에 아주 잘압니다 그러니 영상을 보시면서 잘따라 접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공룡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